본문 바로가기
K-Variety Show

[K-예능 K-Variety Show] JTBC 주말 예능 '아는 형님' "톱배우와의 내연관계? 실제 만남은 NO" 서아람,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까지 삼킨 변우석 앓이, MBC 주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이관희, 윤하정과 핑크빛 기류?,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2’ 곽튜브와 빠니보틀 그리고 원지, 마지막 인사 전하며 감동적인 여정 마무리,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이준영, 넉살과의 본명 일치로 웃음 자아내다 -

by K-Issues 2024. 6. 9.
반응형
반응형

 

 

 

 

JTBC 주말 예능 '아는 형님' "톱배우와의 내연관계? 실제 만남은 NO" 서아람, 소름 끼친 의뢰인 사연 공개

JTBC 예능 아는 형님 이인철 박민철 서아람 변호사 이미지출처-JTBC 인터넷 커뮤니티

 

검사 출신 변호사 서아람이 JTBC '아는 형님'에서 소름 끼쳤던 상담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6월 8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변호사 박민철, 이혼 전문 변호사 이인철, 검사 출신 변호사 서아람이 출연해 각자의 에피소드를 공유했습니다.

 

 

신종 보이스피싱 오해에서 방송 출연까지

서아람은 처음 작가의 섭외 전화를 받고 신종 보이스피싱이라고 오해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반면, 박민철 변호사는 이번 방송 출연이 많은 연락을 가져다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습니다. 이인철 변호사는 독립유공자 집안 출신임을 밝히며, 국가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기 위해 변호사의 꿈을 키웠다고 말했습니다.

 

 

서아람의 검사 시절 결심

서아람은 어릴 적 아버지가 사기를 당했을 때, 법정에서 아버지를 보호해주던 여검사의 모습을 보고 검사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그때 여검사님이 너무 멋있었다"며 검사로서의 첫 다짐을 회상했습니다.

 

 

배우 이동건의 소개로 결혼한 박민철

박민철 변호사는 배우 이동건의 소개로 아내를 만나 결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동건이 결혼 생활을 마무리할 때 자신이 도움을 줬다고 농담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서아람과 남편의 독특한 부부싸움

서아람은 검사 시절 형사 변호사인 남편과 반대편에 서야 했던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부부싸움도 PC버전 메신저로 한다는 독특한 집 분위기를 전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구속 영장 집행의 긴장된 순간

서아람은 초임 검사 시절 구속 영장 집행을 앞두고 긴장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자신을 얕잡아 보고 커피 심부름을 시키는 전과자들에 대한 분노와 좌절을 겪으며 직업을 바꿔야 하나 고민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당시 부장 검사의 조언으로 강호동의 '무릎팍 도사'를 보며 자백을 이끌어내는 방법을 배웠다고 전했습니다.

 

 

소름 끼친 상담 경험

서아람은 상담 중 가장 소름 끼쳤던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한 여성 의뢰인이 유명 유부남 배우와의 내연관계를 주장하며 상담을 요청했지만, 실제로는 만난 적이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된 순간을 이야기했습니다. 그 여성은 사랑으로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서아람을 놀라게 했습니다.

 

 

김종국의 약물 의혹 해결 과정

박민철 변호사는 과거 김종국의 약물 의혹 논란 사건을 해결한 경험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개척한 후 시간당 수임료가 100만 원 이상이라고 밝혔으며, 딸에게는 너무 스트레스 받는 직업을 권유하고 싶지 않다고 전했습니다.

 

 

결론

이번 '아는 형님' 방송에서 서아람 변호사의 소름 끼친 상담 경험과 다른 변호사들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특히, 서아람 변호사의 진솔한 이야기와 박민철 변호사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방송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K 예능 K Variety Show K Entertainment programs

# JTBC 주말 예능 '아는 형님' - JTBC Weekend Variety Show 'Knowing Bros' - 서아람 아는 형님 - 서아람 소름 끼친 상담 - 박민철 이동건 소개 결혼 - 서아람 검사 시절 - 서아람 변호사 부부싸움 - 서아람 강호동 무릎팍 도사 - 서아람 상담 경험 - 박민철 김종국 약물 의혹 - 아는 형님 변호사 출연 - 서아람 변호사 에피소드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까지 삼킨 변우석 앓이, 주우재 “내 과거까지 파헤쳐져”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 변우석 앓이 주우재 이미지출처-MBC 인터넷 커뮤니티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변우석의 인기가 멤버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주우재의 과거까지 파헤쳐졌습니다. 6월 8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멤버들이 플리마켓을 준비하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변우석의 인기와 주우재의 과거

유재석은 "요새 변우석이 뜨면서 같이 화제가 되더라"며 모델 시절 사진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주우재는 "우석이와 기용이가 너무 인기가 많아지면서 나도 같이 파헤쳐지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과거 사진이 공개되자 유재석은 "네가 저기에 왜 끼어 있는 거냐. 네가 약간 '여고괴담' 느낌이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미주는 "근데 오빠 좀 서운하긴 하겠다. 다른 사람들이 오빠 막 이렇게 좋아하진 않잖아"라고 돌직구를 날렸고, 유재석은 하하가 변우석을 정말 좋아한다고 전했습니다. 변우석은 "형은 어차피 우석이 성격이랑 상관없이 일단 핫하면 달라 붙는 것 아닌가"라고 지적했고, 이이경은 "잠깐이지만 그걸 느낀 적 있다. 내가 드라마 잘됐을 때 나만 보면 '박민환이'라고 했다"라며 공감했습니다. 하하는 "이게 대중의 척도다"라고 해명했습니다.

 

 

플리마켓 준비와 물품 공개

플리마켓 장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각자 챙겨온 물품들을 공개했습니다. 하하는 '슬램덩크' 극장판 시사회 초청받았을 때 받은 농구공을 꺼내자 유재석은 "이거 얼마야. 지호가 농구해"라고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하는 자신의 작업실에 있던 대형 코끼리 인형 가격을 검색한 뒤 120만 원이라는 것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습니다.

 

유재석은 LP 플레이어와 콜드플레이 LP판 등에 이어 딸 나은이가 어린 시절 가장 좋아했던 팝업북을 내놓았습니다. 하하가 "나은이한테 허락받았나. 가져간 것 아나"라고 묻자, 유재석은 "나은이한테 '가져가도 될까?'라고 했더니 '많이 봐서 괜찮다'라고 했다"라고 안심시켰습니다. 이어 유재석은 나은이와 함께 했던 보드게임을 공개한 뒤 직접 시범을 보였습니다.

 

 

첫 손님과의 거래

첫 손님으로 방문한 김석훈은 MBC 예능 국장이 된 것처럼 이이경, 박진주의 방송 모니터를 한 뒤 아내를 위한 마사지기부터 유재석의 LP, 주우재의 옷 등을 구매했습니다. 유재석은 "석훈이가 물건 보면 눈이 도네"라고 말했습니다. 김석훈은 "내가 블랙홀에 빠진 느낌이 든다"면서도 "'놀면 뭐하니' 오면 가져가는 게 많고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세호의 등장과 활발한 구매

조세호는 주우재의 전화 한 통으로 플리마켓에 등장했습니다. 조세호는 "이거 여기 팔러 왔나 보다"라며 가방을 뺏으려는 주우재의 장난에 웃으며 대응했습니다. 조세호는 팀원들에게 선물할 물건들을 다수 구매하며 VIP 손님으로 대접받았습니다. 주우재는 "VIP 손님은 제가 부른 거다"라며 뿌듯해 했습니다.

 

 

마지막 손님과의 에피소드

마지막 손님으로는 이미주의 초대를 받은 여자친구 출신 소원이 방문했습니다. 소원은 유재석의 보드 게임, 주우재의 가방과 점퍼 등을 구매한 뒤, 유재석의 요청에 여자친구 히트곡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하하는 10만 원에 판매하려던 코끼리 인형을 소원에게 5만 원에 팔며 "좋은 기원을 느껴달라"고 응원했습니다. 멤버들은 플리마켓으로 총 81만 6천 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결론

이번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는 변우석의 인기가 주우재의 과거까지 파헤쳐지는 상황을 비롯해 멤버들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펼쳐졌습니다. 플리마켓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 MBC Weekend Variety Show 'How Do You Play' #변우석 놀면 뭐하니 - 주우재 과거 사진 - 유재석 플리마켓 - 변우석 인기 - 놀면 뭐하니 플리마켓 - 주우재 변우석 비교 - 하하 변우석 팬 - 김석훈 놀면 뭐하니 - 조세호 플리마켓 - 이미주 소원 플리마켓

 

 

 

 

MBC 주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이관희, 윤하정과 핑크빛 기류? "나 못 잊는 듯, 뭐 하냐고 물어봐"

MBC 주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농구선수 이관희 이미지출처-MBC 인터넷 커뮤니티

 

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농구선수 이관희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솔로지옥3'에 출연한 멤버들이 모여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관희와 윤하정의 재회

이관희는 "오늘은 내가 사겠다"라고 선언하며 멤버들을 위한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이에 윤하정은 "나 장어덮밥"이라며 비싼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를 듣고 이관희는 "장어덮밥 제일 비싸지 않냐. 왜 4만 원짜리를 시키고 있냐"라며 장난스럽게 도발했습니다.

 

 

사적인 자리에서의 미운정

이 장면을 지켜본 MC들은 이관희에게 "사적인 자리에서 이러다 보면 좋아지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이관희는 "하정 씨가 아직도 저를 못 잊는 것 같다. 평소에도 자주 전화해서 밥도 먹고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하정 씨가 저녁에 계속 뭐 하냐고 물어보긴 하던데"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습니다.

 

 

윤하정의 솔직한 고백

윤하정은 이관희의 어떤 부분이 좋았냐는 질문에 "오빠가 제일 재밌다. 다른 남자들은 재미가 없었다. 원익 오빠 노잼이지, 하민 오빠 노잼이지. 민우는 말 걸면 아무 말도 안 하고"라고 말하며 솔직하게 답했습니다. 이에 이관희는 "얘 내 앞에서 눈물 흘리는 거 봤냐"라고 말했고, 윤하정은 "미안한데, 난 오빠 앞에서 운 적이 없다"라고 반박하며 여전한 티격태격 케미를 선보였습니다.

 

 

과거의 일화를 회상하며

이관희는 촬영 당시를 회상하며 "10살 많은 오빠를 방에다 불러다가 혼내고. 난 사실 혼나는 게 우리팀 감독님 말곤 없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윤하정은 "내가 밖에 앉아 있었는데, 오빠가 '할거 없지? 야 들어와' 해서 들어간 거다. 오빠가 혼을 자처한 거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난 이제 오빠를 내려놨기 때문에 별로 화가 안 난다. 오빠라는 사람한테"라고 덧붙였습니다.

 

 

결론

이번 '전참시' 방송에서는 이관희와 윤하정의 재회와 그들 사이의 여전한 티격태격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솔직한 이야기와 과거 에피소드가 방송의 흥미를 더했습니다.

 

 

#MBC 주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MBC Weekend Variety Show 'The Manager' #이관희 전참시 - 윤하정 전참시 - 이관희 윤하정 핑크빛 - 전지적 참견 시점 이관희 - 전참시 윤하정 솔로지옥3 - 이관희 윤하정 케미 - 전참시 핑크빛 기류 - 윤하정 솔직 고백 - 이관희 과거 에피소드 - 전참시 재밌는 이야기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2’ 곽튜브와 빠니보틀 그리고 원지, 마지막 인사 전하며 감동적인 여정 마무리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2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 이미지출처-ENA 인터넷 커뮤니티

 

6월 8일 방송된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2’(이하 ‘지구마불2’) 최종회에서는 일본, 미국, 중국에서 펼쳐진 5라운드 여행의 마지막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도빠민’ 팀의 빠니보틀과 김도훈, ‘원 플러스 원’ 팀의 원지와 원진아, ‘꽉기영’ 팀의 곽튜브와 강기영은 각자의 여행을 마무리하며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습니다.

 

 

원 플러스 원 팀: 극과 극의 케미

4라운드 페루와 5라운드 미국 여행을 함께한 ‘원 플러스 원’ 팀 원지와 원진아는 서로 다른 성향을 가진 두 사람이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원지는 내향적인 성격을, 원진아는 에너지가 넘치는 성격을 가지고 있어 극과 극의 케미를 자랑했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밤, 크리스마스 홈 파티를 즐기던 중 원지는 "혼자 여행을 하다 보면 힘들 때도 있는데, 같이 하는 사람이 있어서 좋았다"며 원진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원진아는 "다음에 또 나랑 여행할 거냐"며 돌직구를 날렸고, 원지는 망설임 없이 "어. 나 할 거야. 진짜 갈 거야"라고 답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원지는 두 사람의 다음 여행 계획도 깜짝 스포일러 했습니다. "원진아가 ‘지구마불2’ 빠니보틀의 여행을 보고 스리랑카에 가고 싶다고 하더라"며 "당장 언제 갈지는 안정했지만 원진아의 드라마 촬영이 끝나면 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꽉기영 팀: 우여곡절을 함께한 여정

4라운드 페루와 5라운드 중국 여행을 하며 많은 우여곡절을 겪었던 ‘꽉기영’ 팀 곽튜브와 강기영은 페루의 절벽 호텔에서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중국에서 관람차를 타며 달랬습니다. 곽튜브는 "혼자 다녔으면 외롭고 힘들었을 것 같은데, 형님이랑 다녀서 너무 재미있었다"며 강기영과의 가까워진 거리를 이야기했습니다.

 

강기영은 "나랑 여행 같이 하자면 할 거야?"라고 물으며 "원진아야? 나야?"라고 농담을 던졌고, 곽튜브는 "그래도 오래 여행했는데 당연히 원진아 님이죠"라고 맞받아쳐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마지막으로 강기영은 "고생했고, 챙겨줘서 고맙다"고 진한 고마움을 표현했고, 곽튜브도 "형님이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하며 여운을 남겼습니다.

 

스튜디오에서 강기영은 "중국은 너무 추워서 힘들었는데, 페루에서 많이 못 만났던 곽튜브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다. 곽튜브가 뭘 좋아하는지 잘 몰랐는데, 알고 보니 누군가와 함께하는 걸 좋아하더라"고 말했습니다.

 

 

도빠민 팀: 여행 초보와 베테랑의 만남

4라운드 브라질과 5라운드 일본을 여행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도빠민’ 팀의 빠니보틀과 김도훈은 여행 초보와 베테랑의 만남으로 훈훈한 케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김도훈은 "내가 좋아하는 여행이 어떤 건지 많이 생각해 본 시간이었다"고 말했고, 빠니보틀은 "이번 여행이 좋지 않았나. 이렇게만 하면 된다"고 조언했습니다.

 

김도훈은 "여행을 마치고 한국에 가는 길에 눈물이 나더라. 2주라는 시간이 꿈같았고, 왜 많은 사람이 그렇게 여행을 좋아하는지 알게 됐다. 절대 잊히지 않는 기억인 것 같다"고 말하며 감동을 전했습니다. 빠니보틀은 "혼자서 일본 홋카이도를 다시 가서 코스를 그대로 반복할 만큼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결론

이번 ‘지구마불2’ 방송에서는 각 팀이 마지막 여행을 마치며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들의 여정은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으며, 앞으로의 활약과 시즌3가 기대됩니다.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2’ ENA Variety Show 'Earth Marble World Tour 2' #지구마불2 마지막 회 - 빠니보틀 김도훈 여행 - 원지 원진아 케미 - 곽튜브 강기영 우정 - 지구마불2 감동적인 마무리 - 지구마불2 여행 이야기 - 원 플러스 원 팀 - 꽉기영 팀 에피소드 - 도빠민 팀 액티비티 - 지구마불2 시청률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이준영, 넉살과의 본명 일치로 웃음 자아내다 - '놀토'에서의 특별한 인연

tvN 주말 예능 '놀라운 토요일' 표예진 이준영 이미지출처-tvN 인터넷 커뮤니티

 

6월 8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는 드라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의 주연 배우 이준영과 표예진이 출연해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였습니다. 이준영은 방송에서 넉살에게 팬심을 고백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준영과 넉살의 본명 일치 에피소드

방송 초반, 붐은 "이준영 씨가 대놓고 공주 대접을 받고 싶다고 요청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넉살은 "준영 씨와 저는 이름이 똑같다. 심지어 성까지 똑같다"며 웃음을 터트렸습니다. 이준영은 어렸을 때부터 넉살의 팬이었다고 고백했고, 넉살은 "내가 어렸을 때부터 좋아할 나이는 아닌데"라며 당황했습니다. 이 에피소드로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소뼈 전골을 건 1라운드

서울 용산 용문시장의 소뼈 전골을 걸고 진행된 1라운드에서는 아이브의 ‘해야’가 대결곡으로 공개되었습니다. 붐이 아이브 노래를 들어봤냐고 묻자, 이준영은 "앞으로 듣겠다. 저는 K-힙합을 좋아해서"라며 한숨을 쉬었습니다. 이후 한해의 신곡 ‘샴페인’을 들어봤냐는 질문에도 비슷한 반응을 보이며 좌중을 폭소케 했습니다.

 

 

받쓰 도전과 꼴듣찬의 주인공

이준영의 받쓰 공개 시간에는 신동엽이 마지막 줄이 표예진과 똑같다는 점을 지적하며 의심했습니다. 이준영은 "옆 사람 것을 봤는데 저와 같아서 확신을 가졌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국 이준영은 꼴듣찬의 주인공이 되었고, "들은 건 없지만 첫 번째 줄이 좀 다른 것 같다"고 말해 다시 한번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유쾌한 대화와 에피소드

김동현은 "두 개 다 영어예요?"라고 붐에게 물었고, 붐은 "네 둘 다 영어입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김동현은 "그럼 쓸 수 있어요?"라고 물었고, 붐은 "제가 언제 써 본 적 있었어요?"라며 정색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처럼 ‘놀토’는 매주 토요일 유쾌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결론

이번 ‘놀라운 토요일’ 방송에서는 이준영과 넉살의 특별한 인연과 유쾌한 에피소드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와 다른 멤버들의 재치 있는 반응들이 방송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tvN Variety Show 'Amazing Saturday' #놀라운 토요일 이준영 - 이준영 넉살 본명 - 놀토 이준영 넉살 - 놀토 소뼈 전골 - 이준영 아이브 해야 - 이준영 한해 샴페인 - 놀토 꼴듣찬 이준영 - 이준영 표예진 놀토 - 놀토 붐 김동현 - 놀토 유쾌한 에피소드

 

 

 

 

*"방송  영화 스텝과 연예인기자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존경을 표하며,
리뷰가 흥미로우셨다면  방송사와 극장 또는 OTT 플랫폼에서 직접 시청해 보세요.
직접 확인하신다면  많은 재미와 감동, 저와 다른 생각을 경험해 보실  있습니다!"

반응형

'K-Variety Sh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K-예능 K-Variety Show] tvN STORY '회장님네 사람들' 나영석 PD, '꽃보다 할배' 국내 투어 예고,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안정환과 이성민, 무인도 호텔 확장 공사 도전기 - 송지효, 무인도 친화적 모습 눈길,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최진혁과 정은지, 썸 타는 중? 방송에서의 묘한 기류, 채널A 예능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 이상준, “5살 때 父 돌아가셔 돈 母 드려, 아내 생기면 강남아파트  (249) 2024.06.11
[K-예능 K-Variety Show]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이효리, 엄마와의 여행 중 눈물 고백,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피바람 불어" 박명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사기 피해 고백, SBS 예능 ‘런닝맨’ 황희찬, '런닝맨' 멤버 축구 실력 냉정하게 평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뉴진스 '1박 2일' 첫 출격  (49) 2024.06.10
[K-예능 K-Variety Show]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 빗길 외제차 운전에 긴장, KBS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미국 스탠퍼드대에서 K-푸드 강연 성공,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한 달에 150벌의 의상 소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대니 구, 인종차별 아픔과 엘리트 부모님 공개,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호텔급 서비스 해주며 아내 사랑  (173) 2024.06.08
[K-예능 K-Variety Show] ENA '지구마불2' PD가 밝힌 비하인드 스토리 - 빠니보틀 소매치기 사건과 박준형의 눈물, SBS Plus와 ENA의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영수, 데이트 도중 현숙에게 불만 표출 - "방송하러 나왔냐"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러블리즈 정예인, '아육대' 연애 비화 공개 - "그룹끼리 쪽지 주고 받아"  (43) 2024.06.07
[K-예능 K-Variety Show] 천우희, 배우 못할 얼굴? -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무명 시절 혹평 극복 이야기, 임요환 "진호 없으면 성공 못해" vs 홍진호 "형 없었으면 더 성공했다", 기안84, 울릉도에서 '대환장 기안장' 오픈, 윤보미, 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20기 정숙, ‘나솔’ 최초로 외박 제안, 영호의 뽀뽀남 공개  (181) 2024.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