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Variety Show

[K-예능 K-Variety Show]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 빗길 외제차 운전에 긴장, KBS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미국 스탠퍼드대에서 K-푸드 강연 성공,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한 달에 150벌의 의상 소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대니 구, 인종차별 아픔과 엘리트 부모님 공개,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호텔급 서비스 해주며 아내 사랑

by K-Issues 2024. 6. 8.
반응형
반응형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 빗길 외제차 운전에 긴장 "김희애 말투 나와"

tvN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이미지출처-tvN 인터넷 커뮤니티

 

개그우먼 이은지가 tvN 예능 프로그램 '지락이의 뛰뛰빵빵'에서 빗길 운전을 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6월 7일 방송된 '지락이의 뛰뛰빵빵' 3회에서는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촌캉스가 이어졌습니다.

 

 

빗길 운전 도전에 나선 이은지

이날 방송에서 이은지는 드디어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비 오는 날의 드라이빙이었지만, 이은지는 "저는 비가 오는 날 기능 시험에 붙었다"면서 "비가 오는 나의 날이야!"라고 외치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운전이 시작되자 긴장감이 고조되며 말수가 줄어들었습니다.

 

 

김희애 말투와 급브레이크

안유진과 이영지는 "안정감이 든다", "차가 좋다"고 말하며 수다를 떨었지만, 이은지는 반응하지 않았습니다. 이은지는 "제가 운전하면 김희애 선생님 말투가 나온다"고 우아하게 말했습니다. 이후 이은지는 급브레이크를 밟았고, 이영지는 "죽는 것보다 뭐든 낫다"고 속내를 털어놓았습니다. 다행히 이은지는 무사히 식당에 도착해 주차를 마쳤습니다.

 

 

나영석 PD의 지적

식당에 자리 잡은 이은지에게 나영석 PD가 다가와 "죄송한데 차에 시동을 끄고 내리는 버릇을 들여달라"며 차키를 건네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은지가 시동을 끄지 않고 내린 사실이 밝혀지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결론

'지락이의 뛰뛰빵빵' 3회에서는 이은지의 빗길 운전 도전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가 펼쳐졌습니다. 그녀의 긴장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순간들은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K 예능 K Variety Show K Entertainment programs #tvN 예능 ’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tvN Variety Show 'G-Rock's Beep Beep' Lee Eun-ji Mimi Lee Young-ji An Yu-jin - 이은지 빗길 운전 Lee Eun-ji Driving in the Rain  - tvN 예능‘지락이의 뛰뛰빵빵’ 이은지 김희애 말투 tvN Variety Show 'G-Rock's Beep Beep' Lee Eun-ji Kim Hee-ae's Manner of Speaking

 

 

 

 

 

 

KBS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미국 스탠퍼드대에서 K-푸드 강연 성공 - "요리 안 하면 이혼 당한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셰프 자격으로 스탠퍼드대학교 강연 류수영 이미지출처-KBS 인터넷 커뮤니티

 

배우 겸 셰프 류수영이 미국 스탠퍼드대학교에서 열린 K-푸드 학회에서 성공적으로 강연을 마쳤습니다. 그는 셰프 자격으로 초청받아 '세계로 가는 한국 음식'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강연에서 류수영은 한국 음식의 전통과 유행, 그리고 자신의 요리 철학을 전하며 청중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강연 준비와 노력

류수영은 스탠퍼드 대학교에서의 강연을 위해 3개월 동안 준비했습니다. 그는 "잠을 거의 못 자고 학회 준비를 했다. 이메일로 정리하고, 관계자와 화상회의로 안건을 조율하고 질문을 정리하며 디테일을 잡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영어로 강연문을 준비하면서 많은 연습을 했습니다. 류수영은 "스티브 잡스, 빌 게이츠, 이병헌, 박지은 작가 등이 올랐던 강단에 서게 되어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강연 내용과 청중 반응

강연에서 류수영은 '편스토랑'을 통해 209개가 넘는 레시피를 선보인 경험을 바탕으로 요리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그는 "요즘은 남자도 요리를 잘하는 것이 필수다. 남자도 요리를 할 줄 알아야 아내와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다"며 "요리 안 하면 이혼 당한다"고 유머러스하게 말해 청중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한국의 장 문화, 음양오행, 오방색 등 한국 음식의 전통과 유행에 대해 설명하며 K-푸드를 알리는데 앞장섰습니다.

 

 

한식 요리 교실

강연 다음 날 류수영은 스탠퍼드 대학교 학생들과 함께 한식 요리 교실을 열었습니다. 치킨떡볶이를 메뉴로 선정한 그는 3개월 전부터 레시피를 연구했으며, 현지 마트에서 구한 재료로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류수영은 "현지 마트에서 사는 닭다리가 한국보다 너무 커서 닭봉으로 대체했다"고 말했습니다. 요리 교실에서도 류수영은 학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습니다.

 

 

결론

류수영의 스탠퍼드대학교 K-푸드 강연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그의 열정과 노력은 청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한국 음식의 매력을 널리 알리는 데 큰 기여를 했습니다.

 

 

#KBS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KBS2TV Variety Show 'New Release Pyeonstorang' Ryu Soo-young #류수영 스탠퍼드대 강연 Ryu Soo-young Stanford University Lecture - 류수영 K-푸드 강연 Ryu Soo-young K-Food Lecture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한 달에 150벌의 의상 소화 "스케줄 어마어마해"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이미지출처-KBS 인터넷 커뮤니티

 

가수 장민호가 한 달에 150벌의 의상을 소화한다는 사실을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야 하는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장민호의 바쁜 일상

장민호는 매니저와 함께 퇴근 후 다음 스케줄 무대 의상을 피팅하면서 한 달에 소화해야 하는 의상 수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무대도 서야 하고 MC도 봐야 하고, 광고도 있고. 한 달에 많이 입었을 때는 100벌 넘는다"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장민호는 인터뷰 중 "이 인터뷰를 하고 나서 스타일리스트한테 전화를 드렸다. 정확히 얘기를 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150벌을 한 달에 입었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의 바쁜 스케줄과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는 대목입니다.

 

 

의상 피팅의 어려움

장민호는 의상 피팅에 대해 "의상 피팅을 하면서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만, 그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을 만날 수 있어 좋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매일같이 새로운 옷을 입고 무대에 서야 하는 부담감도 있지만,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습니다.

 

 

결론

장민호의 한 달 의상 150벌 소화는 그의 바쁜 일상과 헌신적인 태도를 보여줍니다. 다양한 활동을 소화하면서도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그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장민호 의상 150벌 Jang Min-ho 150 Outfits - 장민호 바쁜 스케줄 Jang Min-ho Busy Schedule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 장민호 KBS2 Variety Show 'New Release Pyeonstorang' Jang Min-ho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대니 구, 인종차별 아픔과 엘리트 부모님 공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대니 구 이미지출처-MBC 인터넷 커뮤니티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부모님과의 감동적인 서울 나들이를 공개하며, 인종차별의 아픔을 털어놓았습니다. 대니 구는 필라델피아에서 온 부모님과 함께 특별한 서울 여행을 준비해 따뜻한 가족애를 나눴습니다.

 

 

엘리트 부모님의 러브스토리와 가족의 유대감

6월 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549회에서는 대니 구가 손수 김밥을 싸서 부모님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대니 구의 부모님은 연세대학교에서 화학과 동기로 만나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대니 구는 "부모님은 대학원에서도 함께 공부하고, 아버지가 군대를 다녀온 후 박사학위를 받기 위해 시카고로 갔을 때 제가 태어났다"고 전했습니다.

 

 

효도 코스와 가족사진 촬영

대니 구는 부모님을 위해 맞춤 정장을 선물하고, 한복을 입고 경복궁에서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등 특별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대니 구는 매년 찍는 가족사진이 외할아버지 때부터 이어져 온 전통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부모님이 평소 생일과 크리스마스에 노래 부르는 이벤트 영상을 보내주며 가족 간의 끈끈한 유대감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인종차별의 아픔과 부모님의 희생

대니 구는 부모님과 함께한 한정식 자리에서 과거 인종차별의 아픔을 털어놓았습니다. 부모님은 "IMF로 인해 구직에 실패해 미국에 정착하게 되었다"고 밝혔고, 대니 구는 "이때까지 내 교육 때문인 줄 알았다"고 놀라워했습니다. 이어 대니 구는 "어렸을 때부터 아시아인이 없는 동네에서 자라면서 인종차별을 겪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부모님 역시 대학교 시절부터 차별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감동의 순간

대니 구는 부모님의 환갑을 기념해 깜짝 케이크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에 부모님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대니 구는 5만 원권 용돈을 준비해 부모님의 환갑을 축하했습니다. 손편지로 진심을 전하며 부모님과의 깊은 유대감을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

 

 

결론

대니 구의 '나 혼자 산다' 출연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엘리트 부모님과의 특별한 유대감, 인종차별의 아픔을 극복한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전했습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대니 구 MBC Variety Show 'I Live Alone' Danny Koo #대니 구 인종차별 Danny Koo Racism - 대니 구 부모님 엘리트 Danny Koo's Elite Parents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호텔급 서비스 해주며 아내 사랑꾼 면모 과시 - "보상 없어 불만" 토로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이혜원 이미지출처-채널A 인터넷 커뮤니티

 

축구선수 출신 안정환이 아내에게 호텔급 서비스를 해주며 사랑꾼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그는 "보상이 없다"며 유쾌하게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6월 7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선을 넘는 패밀리'(선넘패)에서는 안정환과 그의 아내 이혜원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이혜원의 자랑과 안정환의 유쾌한 불만

이날 방송에서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은 남편의 특별한 사랑 표현을 자랑했습니다. 이혜원은 "집에서는 사실 제 남편이 싸둔다"고 말하며 안정환의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습니다. 이어 "안정환은 집에서 서비스 신청 카드가 있다"며, 남편의 세심한 배려를 강조했습니다.

 

이에 안정환은 "맥스랑 나랑 뭐가 다르냐. 저녁 해놓고 갑자기 뭐 구하라고 하면 콘서트나 공연 티켓 구해야 하고"라며 유쾌하게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그는 자신이 호텔 컨시어지처럼 집안일을 챙기고 있음을 강조하며, "보상이 없다"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맥스의 특별한 직업과 비교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맥스의 직업은 전 세계 4천 명밖에 없는 '클레도어'였습니다. 호텔 컨시어지 중에서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업으로 알려진 클레도어와 안정환의 역할을 비교하며, 안정환의 헌신적인 모습을 부각시켰습니다.

 

 

결론

안정환의 유쾌한 불만 토로와 함께 그의 세심한 배려와 사랑꾼 면모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이혜원과 안정환 부부의 일상은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었으며, 앞으로도 그들의 행복한 일상이 기대됩니다.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Channel A Variety Show 'Living in Another Country - Beyond Family' Ahn Jung-hwan #안정환 사랑꾼 Ahn Jung-hwan Loving Husband - 안정환 호텔급 서비스 Ahn Jung-hwan Hotel-Level Service

 

 

 

 

*"방송  영화 스텝과 연예인기자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존경을 표하며,
리뷰가 흥미로우셨다면  방송사와 극장 또는 OTT 플랫폼에서 직접 시청해 보세요.
직접 확인하신다면  많은 재미와 감동, 저와 다른 생각을 경험해 보실  있습니다!"

반응형

'K-Variety Sh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K-예능 K-Variety Show] JTBC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이효리, 엄마와의 여행 중 눈물 고백,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피바람 불어" 박명수,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 사기 피해 고백, SBS 예능 ‘런닝맨’ 황희찬, '런닝맨' 멤버 축구 실력 냉정하게 평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뉴진스 '1박 2일' 첫 출격  (49) 2024.06.10
[K-예능 K-Variety Show] JTBC 주말 예능 '아는 형님' "톱배우와의 내연관계? 실제 만남은 NO" 서아람, MBC 주말 예능 '놀면 뭐하니'까지 삼킨 변우석 앓이, MBC 주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이관희, 윤하정과 핑크빛 기류?, ENA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 2’ 곽튜브와 빠니보틀 그리고 원지, 마지막 인사 전하며 감동적인 여정 마무리,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 이준영, 넉살과의 본명 일치로 웃음 자아내다 -  (48) 2024.06.09
[K-예능 K-Variety Show] ENA '지구마불2' PD가 밝힌 비하인드 스토리 - 빠니보틀 소매치기 사건과 박준형의 눈물, SBS Plus와 ENA의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영수, 데이트 도중 현숙에게 불만 표출 - "방송하러 나왔냐"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러블리즈 정예인, '아육대' 연애 비화 공개 - "그룹끼리 쪽지 주고 받아"  (43) 2024.06.07
[K-예능 K-Variety Show] 천우희, 배우 못할 얼굴? -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무명 시절 혹평 극복 이야기, 임요환 "진호 없으면 성공 못해" vs 홍진호 "형 없었으면 더 성공했다", 기안84, 울릉도에서 '대환장 기안장' 오픈, 윤보미, 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20기 정숙, ‘나솔’ 최초로 외박 제안, 영호의 뽀뽀남 공개  (181) 2024.06.06
[K-예능 K-Variety Show] 양세형, 109억 건물주가 된 비결, 틈만나면 김혜윤, '선업튀' 화제성 예상 못해, 시골 탐험 나선 박준형X브라이언, 류시원, 50대에 임신과 재혼 비화, 송승헌, 홍석천의 장난 때문에 어머니의 오해  (192) 2024.0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