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Variety Show

[K-예능 K-Variety Show] 양세형, 109억 건물주가 된 비결, 틈만나면 김혜윤, '선업튀' 화제성 예상 못해, 시골 탐험 나선 박준형X브라이언, 류시원, 50대에 임신과 재혼 비화, 송승헌, 홍석천의 장난 때문에 어머니의 오해

by K-Issues 2024. 6. 5.
반응형
반응형

 

 

 

양세형, 109억 건물주가 된 비결 - "어머니 따라 도배일, 주식에 안 속으려"

KBS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형 이미지출처-KBS 인터넷 커뮤니티

 

개그맨 양세형이 109억 원 건물주가 된 비결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6월 5일 방송된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양세형이 과거 어려웠던 시절과 현재의 성공 비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1억 모으기 도전하는 의뢰인의 사연

이날 방송에서는 29살의 의뢰인이 1억 모으기에 도전하는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의뢰인은 매일 6시에 기상해 도서관에서 무료로 책을 빌려보고, 휴일에는 러닝을 즐기며 체력을 기르는 등 철저한 절약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습니다. 그는 모든 인간관계를 돈으로 보게 되어 저축 강박에 대한 고민을 토로했습니다.

 

 

양세형의 절약 경험과 조언

양세형은 의뢰인과 비슷한 경험이 있다며 자신의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그는 돈이 없었을 때 사람들을 만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계속 얻어먹을 수 없으니까 한 번 얻어먹으면 사야 하는데 그것조차 못 하겠더라. 그래서 사람을 아예 안 만났고, 정말 돈 많은 사람이 불러야 나갔다"고 말했습니다. 동생 양세찬 역시 돈을 모을 때 동생들의 연락을 피했다며, 선배들이 전화하면 바로 나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주식 투자 실패와 노동의 가치

의뢰인은 재작년에 주식 투자를 시작해 초기에는 수익을 봤지만, 이후 전 재산에 가까운 돈을 투자했다가 500만 원의 손실을 봤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양세형은 자신도 주식 투자에서 돈의 가치를 잃고 어머니를 따라 도배 일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하루 노동의 가치를 직접 느끼니까 화면에 있는 돈은 가짜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109억 원 건물주가 된 비결

양세형은 지난해 10월 서울 마포구 서교동 홍익대학교 인근 건물을 109억 원에 매입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어머니를 따라 도배 일을 하며 돈의 가치를 깨달았고, 절약과 투자를 통해 현재의 성공을 이룬 것으로 보입니다.

 

 

관련 기사와 추가 정보

이번 방송을 통해 양세형의 절약 습관과 투자 실패, 그리고 성공적인 건물 매입 이야기 등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의 절약 정신과 현실적인 조언이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을 주었습니다.

 

 

#K 예능 K Variety Show K Entertainment programs #양세형 109억 건물주 Yang Se-hyung 10.9 Billion Building Owner - 양세형 절약 비결 Yang Se-hyung Saving Tips - KBS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 양세형 KBS Entertainment 'High-End Salt Vendor' Yang Se-hyung

 

 

 

 

 

김혜윤, '선업튀' 화제성 예상 못해 - 유연석의 조언 "다른 집중거리 찾아 힐링해라"

SBS 틈만나면 유재석 유연석 김혜윤 이미지출처-SBS 인터넷 커뮤니티

 

배우 김혜윤이 SBS 예능 프로그램 '틈만 나면'에서 자신의 번아웃 경험과 함께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김혜윤은 번아웃을 극복하기 위해 선배 배우 유연석의 진심 어린 조언을 구했습니다.

 

 

김혜윤의 연기 꿈과 번아웃 경험

4일 방송된 '틈만 나면'에서 김혜윤은 어린 시절부터의 꿈과 최근 겪은 번아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김혜윤은 고등학교 때부터 배우를 꿈꿨으며, 그 전에는 드라마를 볼 때마다 꿈이 계속 바뀌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내 이름은 김삼순'을 보고 파티셰가 되겠다고 생각한 적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유재석과의 대화

버스를 타고 이동 중 김혜윤은 유재석과 정치외교학과 학생과의 대화에서 유재석이 학창시절 정치외교학과에 관심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유재석은 성적이 되지 않아 못 갔지만 꿈은 꿀 수 있지 않냐며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에 대해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드라마 '스카이캐슬' 때도 화제성을 예상하지 못했으며, 1화를 보고 나서야 자신이 찍은 작품이 너무 재미있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김혜윤은 '선재 업고 튀어'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고 솔직히 털어놨습니다.

 

 

번아웃 극복을 위한 조언

김혜윤은 작품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과 번아웃을 극복하는 방법에 대해 유연석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유연석은 자신이 다양한 취미 생활을 통해 힐링한다고 답했습니다. 그는 촬영이 없을 때 머리를 비워내고 싶은데 비워낼 수 없을 때, 다른 집중거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유연석은 이런 방법이 자신에게 힐링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결론

김혜윤은 번아웃을 극복하기 위해 선배 배우의 조언을 듣고,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습니다. '선재 업고 튀어'의 화제성과 함께 그녀의 진솔한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습니다.

 

 

#SBS 예능 ‘틈만나면’ 유재석 유연석 SBS Entertainment 'Whenever We Meet' Yoo Jae-suk Yoo Yeon-seok #김혜윤 번아웃 극복 Kim Hye-yoon Overcoming Burnout - 유연석 조언 Yoo Yeon-seok Advice - 선재 업고 튀어 화제성 Sensationalism of 'Sunjae's Skipping Rope'

 

 

 

 

 

시골 탐험 나선 박준형X브라이언 "한국서 20년 넘게 살았지만 잘 몰라" - '이외진' 파일럿 방송

MBC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 박준형 브라이언 이미지출처-MBC 인터넷 커뮤니티

 

MBC 신규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이하 '이외진')이 6월 4일 첫 방송을 시작하며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god 멤버 박준형과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브라이언이 시골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한국에서 오랜 시간 살았지만 한국 문화를 잘 모른다는 점을 고백하며,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박준형과 브라이언의 한국 생활 이야기

박준형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한국에서 28년을 살았지만, god 활동 시기에는 여행을 즐길 시간이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놀러 갈 틈이 없었다"며 한국 곳곳을 제대로 경험해본 적이 없다고 털어놨습니다. 브라이언 역시 "일만 하다 보니 여행 갈 시간이 없었다. 25년을 살았지만 한국 문화를 잘 모른다. 춘천 닭갈비 밖에 모른다"고 고백했습니다.

 

 

핑크 트럭과 청소 소동

제작진은 박준형과 브라이언에게 한국 여행을 제대로 시켜주겠다고 약속하며 숙소와 렌터카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핑크색 트럭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트럭의 좌석과 핸들에는 흙먼지가 그대로 묻어있었고, 위생에 민감한 박준형과 브라이언은 소독제와 소독 티슈를 사용해 트럭을 깨끗이 청소했습니다. 두 사람은 "닦았는데도 계속 먼지가 나온다", "우리 골탕 먹이려고 이러는 거 아니냐"고 불평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성두 마을에서의 첫날

박준형과 브라이언은 성두 마을 노인회장의 집을 찾아 웰컴 미숫가루를 마시며 여유를 즐겼습니다. 그러나 제작진이 말한 '여행'이 아닌 손빨래와 닭 배달 같은 노동이 시작되자, 브라이언은 "사기 당한 기분"이라며 투덜댔습니다.

 

 

조나단과 NCT 쟈니의 합류

이때 조나단과 그룹 NCT 멤버 쟈니가 추가로 합류해 박준형과 브라이언에게 든든한 지원군이 되었습니다. 쟈니는 마을 어르신들의 이불을 손빨래하며 "손빨래 처음 해본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방송 후 반응과 기대감

'이외진'은 첫 방송에서 박준형과 브라이언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습니다. 시골에서의 다양한 체험과 새로운 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MBC 예능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 MBC Entertainment 'Why Come to This Remote Village' #박준형 브라이언 Park Jun-hyung Brian - MBC 파일럿 방송 시골탐험 MBC Pilot Broadcast Rural Exploration

 

 

 

 

류시원, 50대에 임신과 재혼 비화 - "25살 아내 나이 부담돼 이별"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 류시원 이미지출처-SBS 인터넷 커뮤니티

 

배우 류시원(51)이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자신의 임신 소식과 재혼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6월 4일 방송된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류시원은 가수 탁재훈, 이상민, 개그맨 김준호, 배우 임원희와 함께 이혼 후의 삶과 재혼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혼과 재혼의 과정

류시원은 2010년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약 1년 3개월 만에 이혼했습니다. 이혼 과정에서 류시원은 전처로부터 폭행 및 협박, 위치 정보 추적 등의 혐의로 고소당해 2014년 대법원에서 유죄 판결을 받았고, 700만 원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이후 3년간의 소송 끝에 2015년 1월 이혼이 확정되었으며, 딸의 양육권은 전 부인이 가져갔습니다.

 

 

새로운 만남과 임신

류시원은 2020년 19세 연하의 대치동 수학강사와 재혼했습니다. 그는 재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이 사람이다 싶은 사람을 만나 한 방에 바뀌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류시원은 "아이를 갖게 됐다"고 최초로 공개하며 감격에 젖었습니다. 그는 "현재 9주 차이며, 처음으로 초음파를 봤다"며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시험관 시도와 임신 성공

류시원은 시험관 시도 끝에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처음에는 자연 임신을 시도했지만 실패하여 시험관을 결정했다"며, 10개월 만에 임신에 성공한 과정을 전했습니다.

 

 

25살 아내와의 나이 차이 부담

류시원은 아내와 사귀던 시절 한때 이별을 결심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도 전했습니다. 그는 "아내와 나이 차이가 19세라서 부담이 컸다"며, 자신이 돌싱이라는 점도 큰 요인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4년 후 다시 연락을 주고받으며 아내와 재회했고, 다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시청자 반응과 기대

류시원의 솔직한 고백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의 재혼과 임신 소식은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류시원 임신 재혼 Ryu Si-won Pregnancy Remarriage - 류시원 25살 연하 아내 Ryu Si-won Wife 25 Years Younger #SBS 예능 ‘돌싱포맨’ 류시원 SBS Entertainment 'Single Men' Ryu Si-won 

 

 

 

 

송승헌, 홍석천의 장난 때문에 어머니의 오해 - "이제 그만 저 놔 달라"

유튜브 홍석천의 보석함 송승헌 이미지출처-유튜브 홍석천 보석함 채널

 

배우 송승헌이 방송인 홍석천 때문에 어머니가 자신을 게이로 오해했던 사연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6월 4일 유튜브 채널 '홍석천의 보석함'에 출연한 송승헌은 홍석천과의 과거 에피소드를 털어놓았습니다.

 

 

홍석천과 송승헌의 장난

이날 방송에서 홍석천은 송승헌과 소지섭을 함께 언급하며, 과거 '남자 셋 여자 셋' 촬영 당시 송승헌을 떠올렸습니다. 송승헌은 홍석천에게 "형님의 개인적인 취향은 어떤 캐릭터냐"고 물었고, 홍석천은 송승헌을 선택하며 "탑게이의 선택이잖아! 얼마나 영광스러운 자리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어머니의 오해

송승헌은 "어느 날 어머니가 전화를 하셔서 '왜 홍석천 씨 자꾸 네가 이상형이라고 그래? 너 뭐야? 아니지? 내 아들이 혹시...'라고 하셨다"고 털어놨습니다. 이를 들은 홍석천은 송승헌의 어머니에게 "죄송하다. 제가 승헌이를 어렸을 때부터 진짜로 혼자 좋아했던 거니까 오해하지 마시라"고 해명했습니다.

 

 

웃음 속에 청한 부탁

송승헌은 홍석천에게 "이제 그만 저 놔 달라"고 청했고, 홍석천은 쿨하게 "그만 놔드리겠다"고 응답하며 차은우에게 영상편지를 보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관련 기사와 추가 정보

이번 '홍석천의 보석함' 방송은 송승헌과 홍석천의 유쾌한 장난과 솔직한 이야기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와 함께 앞으로의 방송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승헌 홍석천 오해 Song Seung-heon Hong Seok-cheon Misunderstanding - 송승헌 게이 오해 해명 Song Seung-heon Gay Misunderstanding Clarification #유튜브 ‘홍석천 보석함’ 송승헌 출연 YouTube 'Hong Seok-cheon's Jewelry Box' Song Seung-heon Appearance

 

 

 

 

 

*"방송  영화 스텝과 연예인기자  모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존경을 표하며,
리뷰가 흥미로우셨다면  방송사와 극장 또는 OTT 플랫폼에서 직접 시청해 보세요.
직접 확인하신다면  많은 재미와 감동, 저와 다른 생각을 경험해 보실  있습니다!"

반응형

'K-Variety Show' 카테고리의 다른 글

[K-예능 K-Variety Show] ENA '지구마불2' PD가 밝힌 비하인드 스토리 - 빠니보틀 소매치기 사건과 박준형의 눈물, SBS Plus와 ENA의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나솔사계' 영수, 데이트 도중 현숙에게 불만 표출 - "방송하러 나왔냐" 유튜브 ‘노빠꾸 탁재훈’ 러블리즈 정예인, '아육대' 연애 비화 공개 - "그룹끼리 쪽지 주고 받아"  (43) 2024.06.07
[K-예능 K-Variety Show] 천우희, 배우 못할 얼굴? -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무명 시절 혹평 극복 이야기, 임요환 "진호 없으면 성공 못해" vs 홍진호 "형 없었으면 더 성공했다", 기안84, 울릉도에서 '대환장 기안장' 오픈, 윤보미, 드라마 '눈물의 여왕'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20기 정숙, ‘나솔’ 최초로 외박 제안, 영호의 뽀뽀남 공개  (181) 2024.06.06
[K-예능 K-Variety Show]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유퀴즈') 배우 김무열, 가정사와 인생 이야기 - 서울대 출신 父, 암 투병과 식물인간 상태로 별세  (132) 2024.05.30
[K-예능 K-Variety Show]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 강형욱 결방,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지역 비하 논란 후 구독자 수 급감,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 구본길,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 김호진 김지호 부부 여수 여행, MBC 예능 ‘푹 쉬면 다행이야’ 박지현과 박준형 특공활약  (37) 2024.05.28
[K-예능 K-Variety Show] JTBC ‘엄마, 단 둘이 여행 갈래?’ 이효리,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이승철, tvn ‘백패커2’ 첫방송, 이도현 군복 입고 깜짝 등장, KBS ‘1박 2일’ 나인우, 섬 탈출 성공, SBS ‘런닝맨' 강훈, 첫 임대 멤버로 전소민 빈자리  (30) 2024.05.27